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한증 치료 여러 가지
    영양소 2019. 11. 13. 19:28

    다한증 치료는 질환을 완벽하게 없앤다고 생각을 하기보다는 살아가는데 있어 편하지 않음을 느끼지 않게 케어하는 방향으로 다가가는 것이 옳습니다. 일반적으로 진행하는 방법은 약물, 수술 등이 존재합니다. 


     



    제일 기본적인 다한증 치료 방법은 2 밀리미터 내시경을 써서 진행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심장을 신속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하고 동공 확대, 혈관 수축 등의 일을 하고 있는 신경을 차단하는 수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 다한증 치료 방법은 복잡하지 않아 국소적인 경우에 빈번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온 몸에 마취를 진행해야 하고 끝나고 나서 눈알을 커버하는 살갗이 아래로 축 늘어질 수도 있고 질환이 발생한 부위가 아닌 다른 부위에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다한증 치료 방법으로 약물을 쓰는 상황이라면 일단 항콜린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교감 신경과 함께 자율 신경 계통을 구성하고 있는 신경이 나오는 것을 막아 땀이 배출되는 것을 감소시킵니다.


     



    그렇지만 해당 신경의 기능이 감소하여 심장 박동수 높아짐, 대변이 잘 배출되지 않는 증상, 온 몸이 건조해지는 증상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증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하게 체크를 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다한증 치료 방법으로 약물 가운데 염화알루미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피부 외층의 땀을 생성하여 외부로 빼내는 외분비샘을 통하지 못하게 하여 땀이 배출되는 것을 차단합니다. 해당 약물을 사용할 부분에 수분을 모두 건조시킨 다음


     



    사용해야 합니다. 해당 다한증 치료 방법은 증상이 극단적이지 않은 상황에서 쓸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보톡스를 사용한 방법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피부밑의 진피 아래에 있는 조직에 넣는 것으로서


     



    이것이 신경 세포에 정보를 전달하는 물질을 막아 땀이 배출되는 것을 차단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해당 다한증 치료 방법을 얼마나 쓰느냐에 따라서 한 달에서 365일까지 그 효과를 계속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해당 다한증 치료 방법은 효과가 순간적이기때문에 특정 시간이 흐른 다음 재시술을 진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시술을 진행할 떄 발생하는 고통이 상당한 수준입니다. 



    반응형

    '영양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가세 카드납부방법 및 수수료  (0) 2019.12.05
    눈이 시린이유 경각심 갖자  (0) 2019.12.05
    화상 응급처치법 즉시 이렇게  (0) 2019.11.13
    유럽여행 비자 설레인다  (0) 2019.11.06
    퇴직소득세 계산기 excel  (0) 2019.10.2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