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괌 여행시 주의사항 5영양소 2018. 12. 27. 09:08
괌은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많이 여행을 가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사랑의 절벽으로 시작해서 투몬과 아가나 바닷가를 지나 눈 앞에 나타나는 장관을 보면 더 이상 행복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괌의 바닷가를 중심으로 편안히 쉬면서 지친 몸과 마름을 위로할 수 있는 리조트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쉬면서 스쿠버다이빙, 패러세일링, 카약 등의 레저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괌의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앞서 언급한 사랑의 절벽이 있습니다.
전쟁 무렵, 사랑하는 두 연인이 뛰어내린 절벽이라고 해서 붙은 이름입니다. 특히 해질녘의 풍경이 아름다운 것으로 유명합니다. 괌 대표 명소 두 번째는 라떼 오브 프리덤입니다. 아산과 아가나를 볼 수 있는 뷰가 좋고 그 외에도 경치가 아주 좋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괌 대표 여행지 세 번째는 메리조 부두 공원입니다. 이 곳은 괌에 사는 사람들이 소풍을 많이 오는 곳으로 뒷모습 사진을 찍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단, 밤이 되면 어두워 위험하니 밝을 때 방문해야 합니다.
괌 여행시 주의사항 첫 번째, 챙겨가는 것에 있어서 제한이 되는 품목들이 어떤 것이 있는지 체크해야 합니다. 해당 품목들은 소고기가 들어있는 식품으로서 주로 라면, 통조림, 육포 등이 있습니다. 라면이 해당 되는 이유는, 스프에 소고기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괌 여행시 주의사항 두 번째, 렌트카를 통해서 편하게 이동을 진행할 때에는 속도를 내는 것에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거의 모든 곳이 약 60 킬로미터 정도로 속력의 제한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마다 20 킬로미터에서 40 킬로미터로 단속을 하는 구간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괌 여행시 주의사항 세 번째, 여행하는 사람이 들 수 있는 뵤험을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괌이라는 나라를 여행하다가 다치거나, 어떠한 질병에 걸렸을 경우, 병원에서 치료를 받을 때 그에 대해 발생하는 비용이 엄청 비싸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뵤험에 가입하여 만약에 사태를 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괌 여행시 주의사항 네 번째, tip 관습입니다. 식사를 하고 나서, 혹은 숙소를 사용하고 나서는 그에 대한 tip을 줘야 합니다. 보통 식사를 하고 나서는 그 비용의 10 percent 정도를, 숙소를 사용하고 나서는 2 dollar에서 3 dollar 정도를 tip으로 주는 것이 좋습니다.
괌 여행시 주의사항 다섯 번째, 혹시 오랜 시간 동안 있을 것이라면 전자여권을 통해 esta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비자가 존재하지 않아도 약 3달 안으로 체류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영양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란우산공제 단점 신중히 (0) 2018.12.28 갱년기증상 30가지 심한 경우 (0) 2018.12.27 기초생활수급자 혜택 신청 (0) 2018.12.26 연차일수 계산방법 쉽다 (0) 2018.12.26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법 예시 (0) 2018.12.26 댓글